심쿵배송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규정은 주식회사 펫프렌즈(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펫프렌즈” 의 부가서비스 “펫프심쿵배송”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펫프심쿵배송”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펫프렌즈” 서비스 이용약관은 위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정의)

“펫프심쿵배송”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전화,카카오톡,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반려동물 용품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펫프심쿵배송 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한 상품을 이용자에게 배송하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되, 용품점 배송 대행등 펫프심쿵배송”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의 제공 서비스 전체를 의미합니다.

“이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펫프심쿵배송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제휴상점”이란 회사와 가맹계약을 맺고 정보통신단말기를 설치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펫프심쿵배송 서비스에서 용품을 공급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회사의 대리인이나 피용자로 간주되지 아니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배송)

“펫프심쿵배송”은 반려동물 용품 및 관련된 용역을 “제휴상점”의 책임에 따라 제공되며, “회사”는 주문정보의 중계 및 배송에 대한 책임 외 상품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제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이전결제수단 배송주소지등을 저장하며 이용자는 원할때 결제화면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4조 (배송 특칙)

“회사”는 “배송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서비스 이용시간 및 대상 상품 등을 별도로 정해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배송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배송상품, 배송거리, 배송시간 등에 따라 이용요금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단, 부과되는 이용요금을 결제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배송서비스”가 적용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상품과 배송서비스를 구분해서, 결제, 청약철회, 환불 등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구분해서 환불 처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배송대행”의 제공과 관련해서 “제휴상점”으로부터 상품을 전달받은 이후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배송사고, 음식물의 훼손 등 이에 상응하는 책임을 부담하며, 만약 원만한 분쟁해결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해결합니다.

“회사” 또는 “제휴상점” 이 제공하는 상품의 반품 및 교환은 제5조 내용에 근거하여 가능합니다.

제5조 (상품의 교환 및 환불)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개별적 중단)

“펫프심쿵배송”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반려동물 용품과 관련한 전자상거래 및 배송대행
  • 반려동물 용품 또는 관련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기타 “펫프심쿵배송”가 정하는 업무

“펫프심쿵배송”는 반려동물 용품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펫프심쿵배송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해당 관련 서비스의 중단이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미 체결된 계약의 해당 주문 건에 대한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부칙

[제1조] 본 약관은 2016년 9월 20일에 개정되었으며, 2016년 10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제2조] 펫프심쿵배송 고객센터 : 070-5096-0900

회사정보

상호명 : (주)펫프렌즈
전화번호 : 070-5096-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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