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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필요한 시점에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합니다. 또한 사전 동의 없이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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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방법 | 수집 목적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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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선택) |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상품 추천 등 마케팅 활용 | 반려동물 정보(동물구분, 이름, 사진, 품종, 생년월일, 관심사), 생년월일, 성별 | |
본인인증 | 서비스 이행을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 확인 | 성명,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 | |
상품구매 | 상품 배송 및 계약이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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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상담 | 상담 및 불만 처리 |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 |
서비스 개선을 위한 통계 분석 | 서비스 방문 및 이용 기록의 분석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기존 서비스 개선, 신규 서비스 요소 개발 등 서비스 이용 환경 구축, 서비스 분석 및 통계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최근 접속일, 접속 IP 정보, 구매로그, 이벤트 로그), 기기정보(고유 기기 식별값, OS 종류 및 버전, 디바이스 종료, 광고식별자), 앱 이용 시 모바일 기기정보(UUID, 푸시토큰) | |
건강 멤버십 | 건강 멤버십 가입, 개인 식별, 본인 확인, 고객 상담, 서비스 이용 철회 처리 등의 회원 관리 | 이름, 주소, 휴대폰 번호 |
1.1 개인정보 수집 방법
- 필수항목 : 회원 가입 및 상품 주문 이행을 위해 필수적인 정보를 직접 입력
- 선택항목 :
- - 특정 상품 주문 시 직접 입력 또는 취소∙환불 처리 시점에 유선으로 수집
- - 마케팅 및 분석, 프로모션 진행 시 희망자에 한해 직접 입력 또는 제공 항목 선택 제출
- - 부가 서비스 이용 등 특정 기능 이용 시점에 직접 입력
1.2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법령 | 항목 | 기간 |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
국세기본법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5년 |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
통신비밀보호법 | 서비스 방문 기록 | 3개월 |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통신판매중개에 해당하는 상품의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및 배송 등 원활한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판매자(제3자)에게 전달합니다. 주문 시에만 판매자(제3자)에게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 판매자(제3자)에게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공 받는 자 | 제공 목적 | 제공 정보 |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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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파트너사 (상세보기) |
상품 주문확인 및 배송 업무, 고객 상담 및 불만처리 | 성명, 휴대폰 번호, 이메일, 배송지 주소 (구매자와 수취인이 다를 경우 수취인의 정보 제공) 해외배송상품 :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 추가 제공 |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동안 보관) |
3.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회사는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 위탁 업무 |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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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우기술 | 알림톡, 문자 메시지 발송 시스템 제공 |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
(주)채널코퍼레이션 | 고객 상담 시스템 제공 | |
CJ대한통운(주), (주)팀프레시 | 상품 배송 서비스 제공 | |
Amazon Web Services, Inc. | 데이터 보관 | |
(주)비바리퍼블리카, 엔에이치엔페이코(주), (주)차이코퍼레이션, NHN한국사이버결제(주) | 전자 결제 서비스 제공 | |
(주)아임포트 | 간편 결제 연동 서비스 제공 | |
(주)메타마케팅 | 상품 추천 솔루션 제공 | |
Braze, Inc | 자동정보수집 및 분석, CRM, 메시지 발송 |
3.1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고객 정보 일부는 서베이 또는 서비스 향상을 위한 통계분석과 데이터 유실에 대비한 분산 저장 등의 목적으로 국외에 위치하고 있는 서버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이전 받는 자 | 이용 목적 | 이전 국가 | 이전 일시 및 방법 | 이전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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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LLC | 통계 분석 및 서비스 향상 목적 | 미국 |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항목에 있는 개인정보 | 회원탈퇴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
Amplitude, Inc. | 통계 분석 및 서비스 향상 목적 | 미국 |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항목에 있는 개인정보 | 회원탈퇴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
Braze, Inc. | 자동정보수집, 서비스 및 사용행태 분석, 정보통계, CRM, 맞춤추천, 메시지발송 | 미국 |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항목에 있는 개인정보 | 회원탈퇴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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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 파기
4.1 파기절차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 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이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동의한 목적 또는 법률에 정해진 경우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2 파기방법
- 1)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
-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4.3 파기 예외 대상
- 1)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한 정보(ID, 이메일, 연락처, 불량 이용 기록): 탈퇴일로부터 6개월
- 2) 재가입 방지 목적을 위한 정보(이메일, 휴대폰번호): 탈퇴일로부터 60일
- 3) 관계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 해당 조사 종료 시
5. 이용자의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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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개인정보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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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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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쿠키의 운용 및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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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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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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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 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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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고지의 의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 변경사항의 시행일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에 중요한 변경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이나 회사정책의 변경으로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웹사이트 또는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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