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Q&A
건강 멤버십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Q. 심쿵 포인트 20%는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나요?
A. 월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포인트가 페이백 됩니다.
Q. 받은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펫프렌즈 앱에서 상품 구매시 결제 단계에서 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Q. 진료 내역이 왜 필요한가요? 번거로워요
A. 보험청구 시 [병원 진료 내용]을 필수로 받고 있습니다. 건강한 반려 생활을 펫프렌즈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Q. 건강 멤버십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A. 건강 멤버십 신청 첫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Q. 강아지(혹은 고양이)가 여러마리 인데, 건강 멤버십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이 수 만큼 가입을 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마리당 비용을 지불 해야 합니다.
Q. 중도 해지를 할 수 있나요? 하게 된다면 환불이 되나요?
A. 건강 멤버십은 12개월 연계약 상품으로 중도 해지 시 보험금 환급 받으신 액수와 납입한 보험료 회차에 따라 환급금 일부를 봔환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