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키친타올 먹음

삼겹살 굽고 키친타올로 기름닦아 버렸는데 키친타올을 많이 먹은것같아요,모르고 있다가 어제 밤부터 끅끅 거리더니 토를 3~4번 가량 했고,거기에 키친타올로 추정?되는 것들이 나왔습니다.아직 변에서는 안나왔고,변
상태는 정상적이에요.혹시몰라 오늘은 밥을 주지 않았는데 지금은 그냥 평소랑 비슷한 상태입니다(기운이 좀 없어보이지만,많이 아파 보이진 않아요,,토하는건 멈췄구요)병원을 당장 데려가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