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음수량이 살짝모자르다하여 매일 츄르1개+쉬바참치캔하나씩 주고있는데도 이틀에 한번꼴로 손톱크기만큼 정말작고 딱딱한 변을 봅니다…(원래 변비가 있었습니다)찾아보니 로얄캐닌 캣 가스트로인테스티널 화이버 리스폰스 사료가 변비에 도움이 되는것같던데주의사항에 된변비는 금지하는것같아서요된변비와 만성변비의 차이가 있는건가요..?급여해도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