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사료를 안씹구 삼키는 것 같아요ㅜㅜ

말그대로 고양이가 사료를 안씹고 삼키는 것 같아요.. 고양이는 3개월이구요 뭔가 역동적(?)으로 열정적이게 먹는데 고양이가 안씹고 삼키는 것 같아요 왜 그런건가요..? 사료가 너무 맛있어서 인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