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동 애견동반 카페🐾

인천 연수동에 애견동반카페, 티라미숲 🌲을 알게되어 다녀왔어요 🐶 티라미수 종류도 다양하고 아아도 괜츈했어요 흐흐

무엇보다 자리가 넓고 많아서 댕댕이들과 편하게 쇼파자리를 앉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 연수역(수인선) 출구 앞에 바로 있어서 뚜벅이라도 갈 수 있다는 부분이 장점이네요(주차장은 아쉽게도 협소했어요 앞에 공영주차장이 저렴한 가격으로 있어 이용했답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 애카에서 시원하게 어떠세요!❣️

1번째 파일
2번째 파일
3번째 파일
4번째 파일
5번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