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역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는길부터 험난했지만 리드줄만 착용해도 어디든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식당가 제외) 건물 내부 군데군데 반려동물 배려 안내표시가 있어서 눈치볼 것 없이 마음껏 데리고 놀다왔어요 :) 사진은 내부 애견용품 판매점 몰리스 에서 찍은건데, 포토존도 마련되어있고 매장도 넓고 물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6시간 무료주차에 다이소, 트레이더스까지 있어서 마트 장보기도 강아지랑 맘껏 같이 할 수 있고, 아직은 공사중이지만 옥상에 강아지 운동장까지 오픈하면 하루종일 스타필드에서만 놀아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아요.

1번째 파일
2번째 파일
3번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