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입양 준비하면서아이들이 책장에 올라가서 쉴 수 있도록방석도 놓고, 숨숨집도 올려놓았는데책장 높이가 너무 높아서 못올라갈까요?선반 단 마다 높이가 약 43센치 정도 됩니다우측에 밟고 올라갈 수 있게 작은발판이나 계단 비스무리 한 걸 두는게 좋을까요?